안동흥신소 어느정도?
페이지 정보

본문
남편 혼외관계를 느끼고 나서 점점 커져가는 의심들로 인해 고통스럽지않나요? 작은의심으로 시작했을뿐인데 점점 남편의 행동들이 이상해지면서 다툼도 늘어나게되고 서로 신경이 날카로워지는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믿어보려고 노력을 했지만 남편의 무심한태도와 점점 멀어져가는 사이를 보면서 의심을 계속하면서도 외로움이 사무치게 느껴지더라고요. 아무리 대화를 해보고 다툼을 해보고 결판을 내보싶고 하지만 결국 내가 의심하는 것이 전부일뿐 증거가 없다보니 결론은 내가 의심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전부인 말다툼은 더 이상 지치고 하기싫어서 내가 의심하는 것이 틀리지않았다는 것을 알기위해 배우자의 혼외관계의 증거를 꼭 찾아야만 내 마음이 풀리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남편의 혼외간계증거를 얻기위해서 직접 쫒아다닐시간도 없을뿐더러 위험하다고 생각을해서 전문가가 하는 것이 좋지않을까 생각을 했거든요.
그래서 저는 안동흥신소 찾기시작했고 안동흥신소 대해서도 천천히 알아보기 시작했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부담이 가는 비용에 조금 놀랐거든요. 제가 살면서 안동흥신소 이용하게될거라고 생각을 해본적도 없고 모르는것들도 많았거든요.
제가 알아보았던 안동흥신소 더서치기업에서 알려주는것들을 보면서 공부하고 배웠거든요.
생각했던것보다 어두울것만같았던 안동흥신소 이미지와는 반대로 밝은분위기였고 신뢰가는부분들이 많아서 믿게 되었던것같아요. 얼마안가서 저는 의뢰를 하게되었고 남편의 불륜은 제가 의심했던 것 그대로 맞았고 결국 신뢰할 만한 외도 단서를 잡게되어 이혼소송도 하게되었고 상간자소송도 하게되면서 내가 의심했던것과 의심하면서 살았던 나의 억울함이 좀 덜어지더라고요.
안동흥신소 만만치않았지만 확실히 내가 원하던 결과를 얻게되었고 위자료도 받게 되다보니 확실하게 해주는곳이 정답이라는 것을 느꼇어요.
신뢰도 좋았고 서비스쪽으로도 정말 만족스러웠거든요. 지금도 배우자의 일탈행위징후들을 알게되면서 불륜을 하는 것이 아닐까 하루하루 의심하며 살아가는분들이 있다면 의심을 풀기위해서라도 의뢰를 하는 것이 맞다고생각해요. 같은집에 사는 부부로써 직감이라는게 틀리지않더라고요. 전 하루라도 빨리 지긋지긋한 일상에서 벗어나고싶고 적반하장으로 내가 의처증이 걸린거라고 의심받는 인생이 너무 싫어서 해결하고싶었어요.
안동흥신소 찾는사람들이라면 남편의 불륜증거를 확실히 잡고 싶어서 의뢰를 하고싶어하는사람들이 많을텐데요.
나와 잘맞고 안동흥신소 효율적인비용으로 진행이 되는가도 중요하지만 그전에 가장 유의해야할점이있어요 다른분들도 입모아서 다들 하는말인데 포커페이스 유지를 잘해야해요. 남편한테 의심하고 따지고 묻거나 말다투는걸 최소한으로 줄여야 유리해지거든요. 사실 이미 안동흥신소 찾고있다면 이미 다툼을 많이하던사람들이 보통 대다수이지만 지금이라도 남편에게 추궁하는 것을 멈추는게 좋아요.
추궁을하고 많은 대화들을 하고 말다툼을 했는데도 변하지않는다면 거의 100% 남편이 외도를 하고있는경우가 많거든요.
증거가 없으면 불륜을 하는사람들은 그냥 오리발만 내빼면그만이라서 우리가 아무리 의심하고 대화를 하려고 하면 할수록 더더욱 불륜행위 증거를 감추기위해 노력하는것들이 불륜을 하는사람들의 특징이거든요? 그래서 외도의 징후들이 보이고 대화를 했는데도 풀리지않는다면 포기하세요.
이미 돌일킬 수 없는 강을 건넜다고 생각해야해요.
저도 처음에는 그저 제가 의심을 할뿐이겠지 했지만 변하지않는 남편의 모습들을 보면서 상처도 많이받았고 의뢰를 하는순간에도 정말 만약에 불륜을 한 것이 아니였고 비용만 날린거라고 해도 저는 홀가분하게 있고 남편에게 미안한마음을 가지고 살았을거예요. 하지만 정말 불륜을 했다는 것이 정답이라면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할까 생각도 많이 했어요. 한평생을 이사람을 위해서 가정을 지키기고싶었던 나의 바램은 어떻게 되는걸까? 많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막상 의뢰를 진행하고보니 긴장이 되고 초조하고 그러더라고요.. 생각보다 빠르게 불륜의 증거는 내손으로 들어왔고 두눈으로 보자 저는 확실히 마음을 정리해야겠다 빨리 확인해서 다행이다 생각하고 그뒤부터 여유롭게 마음가짐을 하고있자 다짐을 했었어요. 증거가 이렇게 빨리 들어왔던건 아무래도 제 의뢰에 한두명이상의 현장조사를 하는분들덕에 증거가 빨리 모였던것같아요. 500~600만원의 안동흥신소 투자가치가 정말 있더라고요.
그리고 가장어려웠던점은 매일 남편의 불륜의 증거가 내손에 들어오고 내눈으로 확인까지 했을 때 남편한테 따져 묻고 싶었지만 정확한증거가 파악되기전에는 추궁을 하게되면 끝나는거거든요. 그걸 참는다는게 정말 힘들었어요.
그리고 더 이상 추궁을하거나 뒷조사를 하고있다는 티도 내면안되다보니까 고통스러운것도 꾹꾹 눌러서 감정조절하는 것이 정말 힘들더라고요.
그렇게 결국은 남편의 불륜이 확정이났었고 이정도 증거면 이혼승소에 엄청 유력할거라는말씀에 그렇게 의뢰를 종결되었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많이했었어요. 제가 한평생 바라던 가정을 이루게되었고 그래도 오랜시간동안 같이 있던 사람이였는데 이렇게 이혼을 해도되는건가? 그래서 마지막으로 기회를 주자 생각을 하고 추궁을 했더니 아니나 다를까 본인을 조사했다는 것을 전혀 눈치도 못채고있는 사람이 적반하장으로 이제 화를 내더라고요.
그 모습을 보고나서 이혼을 하자고 제안을 했고 결국 미리준비했던 증거들로 인해서 방어할기세도 없이 남편은 완전 패배해버렸고 저는 상간자에게도 소송을 걸어 남편은 상간자에게도 버림받았다고 들었어요. 알고보니 둘은 오랫동안 만나던 사이더라고요. 얼마나 저를 더 기만하려고 마음먹은지는 모르겠지만 더 이상 당해주기 싫더라고요. 차라리 혼자다시 시작하는 것이 낫겟다 생각을 했고 저는 현명한 판단을 했다고 생각을 해요.
여러분들도 당하고 살지마세요. 정말 뒤통수맞는거 한순간이더라고요.
- 이전글광주흥신소 바람 정황 사연 25.09.29
- 다음글목포흥신소 남편의 혼외간계 의심 증거확보 후 소송 25.09.29